본문바로가기 주요메뉴바로가기

닥터쁘띠의원 강남점

카카오 챗봇예약 바로가기
네이버맵 카카오맵 구글지도
주소
대중교통
진료시간
대표번호
카카오톡
INSTAGRAM
지점안내 닫기

강남점강남점

강남점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54, 3층 (역삼동, 혜천빌딩)

강남역 4번 출구 나와서 도보 1분 혜천빌딩(KB 국민은행) 3F

평일 : AM 10:30 ~ PM 20:30 점심시간:14:00~15:00
토요일 : AM 10:30 ~ PM 17:00 점심시간:13:00~14:00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진입니다.

https://www.doctorpetit01.com

https://www.doctorpetit01.com/event/event_new.php

02-6941-0375
02-6941-0376
02-6941-0377

닥터쁘띠의원강남점

@dp_gangnam2

http://kko.to/44ac-vhYB

https://goo.gl/maps/sbqAF8x5Zk8DqMf76

신논현점신논현점

신논현점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441, 10층 (서초동, 서산빌딩)

신논현역 6번출구 도보 3분, 강남역 10번출구 도보 5분

평일 : AM 10:30 ~ PM 20:30 점심시간:14:00~15:00
토요일 : AM 10:30 ~ PM 17:00 점심시간:13:00~14:00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진입니다.

https://www.doctorpetit02.com

https://www.doctorpetit02.com/event/event_new.php

02-593-3070

닥터쁘띠의원신논현점

@dp_sinnonhyeon

http://kko.to/Sx0qSXhYp

https://goo.gl/maps/J65V6ucxCcTXYRrn6

건대점건대점

건대점

서울특별시 광진구 아차산로 213, 3층 301호, 303호 (화양동, 웅진빌딩)

지하철 2호선 건대입구역 1번출구, 다이소 방향 100M직진 국민은행 건물 3층 버스 : 2016, 3217, 4212 평일 5시, 토요일에는 건물 사정으로 주차장 뒷 문이 닫혀있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앞 쪽 길 이용 부탁드립니다.

평일 : AM 10:00 ~ PM 20:30 점심시간:13:00~14:00
토요일 : AM 10:30 ~ PM 17:00 점심시간:13:00~14:00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진입니다.

https://www.doctorpetit03.com

https://www.doctorpetit03.com/event/event_new.php

02-463-1755
02-463-1756
02-462-1757

닥터쁘띠의원건대

@drpetit6

http://kko.to/aBQ1IE7jp

https://goo.gl/maps/8BJPzvZQfnKS1EDV9

노원점노원점

노원점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 1396, 3층 (상계동, 중원빌딩)

노원역 5번 출구 나와서 50M 직진 중원빌딩 3층

평일 : AM 10:30 ~ PM 20:30
토요일 : AM 10:30 ~ PM 17:00
평일, 토요일 점심시간 없이 진료합니다.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진입니다.

https://www.doctorpetit04.com

https://www.doctorpetit04.com/event/event_new.php

02-3392-4285
02-3392-4286

닥터쁘띠의원노원

@dp_nowon

http://kko.to/ayStmE7jT

https://goo.gl/maps/jDUbTpQFvr8AD5gS8

분당점분당점

분당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53번길 11, 서현동, 4층 일부호

지하철 분당선 서현역 이용 서현역 AK플라자6번 GATE(분당구청 방향)에서 150M직진. (다이소,커피빈 건물-서원프라자 4층)

월요일 : AM 10:30 ~ PM 21:00 점심시간:13:00~14:00
화요일 : AM 10:30 ~ PM 21:00 점심시간:13:00~14:00
수요일 : AM 10:30 ~ PM 17:00 점심시간:13:00~14:00
목요일 : AM 10:30 ~ PM 21:00 점심시간:13:00~14:00
금요일 : AM 10:30 ~ PM 21:00 점심시간:13:00~14:00
토요일 : AM 10:30 ~ PM 17:00 점심시간:13:00~14:00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진입니다.

https://www.doctorpetit06.com

https://www.doctorpetit06.com/event/event_new.php

031-705-0870
031-705-0871

닥터쁘띠의원분당

@d_p1755

http://kko.to/hK8Jmx70o

https://goo.gl/maps/xaW58JE72QFP4Kkq7

일산점일산점

일산점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 1261번길 61, 장항동, 메트로골드빌딩 4층

3호선 정발산역 1번출구로 나와서 우회전 후 300m 직진 건너편 카페드롭탑 건물 4층

평일 : AM 10:30 ~ PM 20:30 점심시간:14:00~15:00
토요일 : AM 10:30 ~ PM 17:00 점심시간:13:00~14:00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진입니다.

https://www.doctorpetit07.com

https://www.doctorpetit07.com/event/event_new.php

031-994-1753
031-994-1754
031-994-1755

닥터쁘띠의원일산

@doctorpetit_ilsan

http://kko.to/1tfpkE700

https://goo.gl/maps/kgnod6esZ9xw3S9B9

천호점천호점

천호점

서울특별시 강동구 올림픽로 658, 502호 (천호동, 오복빌딩)

천호역 3번출구 50M이내 롯데리아 지나 하나은행 건물 오복빌딩 5층

월요일 : AM 10:30 ~ PM 20:30 점심시간:13:00~14:00
화요일 : AM 10:30 ~ PM 20:30 점심시간:13:00~14:00
수요일 : AM 10:30 ~ PM 18:00
목요일 : AM 10:30 ~ PM 20:30 점심시간:13:00~14:00
금요일 : AM 10:30 ~ PM 20:30 점심시간:13:00~14:00
토요일 : AM 10:30 ~ PM 17:00
평일, 토요일 점심시간 없이 진료합니다.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진입니다.

https://www.doctorpetit08.com

https://www.doctorpetit08.com/event/event_new.php

02-6925-1188

닥터쁘띠의원천호

@doctorpetit_chunho

http://kko.to/iwKKkx7jT

https://goo.gl/maps/vCe2amvPjmhRSs238

홍대점홍대점

홍대점

서울 마포구 양화로 151, 3층 (동교동 160-1)

홍대입구역 1번출구 50m 하나은행 건물 3층 (무료주차 1시간 지원)

평일 : AM 10:30 ~ PM 20:30 점심시간:14:00~15:00
토요일 : AM 10:30 ~ PM 17:00 점심시간:13:00~14:00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진입니다.

https://www.doctorpetit09.com

https://www.doctorpetit09.com/event/event_new.php

02-3144-7885

닥터쁘띠의원홍대

dp_hongdae

http://kko.to/YR1bVu0YH

https://goo.gl/maps/ANDzTF1MkrKT1AgJA

지점팝업 닫기
Selfiegram

셀피그램

BEST

숨겨왓던 나의 턱선 닥터쁘띠에서 찾음

턱선 찾으려고 윤곽주사 받으러 갔다가 실장님께 넘어가서 레드쏙 3회패키지로 갈아탔음1회받고부터 약간 효과있는것같았고 2회받고나서는 없던 턱선이 생겨서 브이라인됐음 효과는 잘 봤지만 그래도 더 잘보고싶어서 리터치까지 야무지게 받을 예정임지분주사에 슈링크,더블로 등 개인에 맞는걸로 레이저관리까지 함께 해주니까 윤곽 땜에 고민인 사람들 고민하지말고 ㄱㄱ~!  

[강남점][쁘띠] 이**

BEST

4주프로그램 레드쏙 끝!

안녕하세요~~~!!!!!브이븨이라인을 위해 레드쏙 시작한지 벌써 한달전!한달전보다 정말 많이 갸름을 넘어 날렵해졌어요ㅋㅋㅋ다른분들은 매주 병원가고 그러는게 넘 귀찮다고 하시던데 전 갈수록 얇아져가는 턱라인에 병원가는 것도 즐겁더라구요ㅋㅋ마스크쓰고 다니는게 좀 아쉽긴하지만 친구들이나 가족들이 다들 살빠졌다고얼굴형도 이뻐졌다고 말해줘서 매우 만족해요ㅋㅋ!!!!원래는 리터치까지 받을 수 있는데 저는 이정도로도 매우 만족스러워서 리터치는 안받았어요ㅋㅋ얼굴살땜에 고민이면 레드쏙이 답인것같아요~~~

[강남점][쁘띠] 경**

BEST

레드쏙 리터치까지 끝났어요

레드쏙주사 시술3회에 리터치까지 다 받았어용!3회까지만 받았을때도 턱라인이랑 볼살 정리돼서 넘 만족스러웠는데 그래두 리터치 아까워서 받았어요ㅋㅋㅋ사실 병원 친절도나 서비스가 별로면 리터치 있어도 안갔을텐데 친절하시고 시술도 꼼꼼하게 신경써서 해주셔서 당연히 가야지!했어요ㅋㅋ볼살이나 이중턱?은 2회차때부터 효과있는게 보였구 사각턱보톡스는 확실히 3주?4주?는 지나야지 효과가 젤 잘나타나는거 같아요!!결제할 당시에 지갑사정이 별루여서 너무 큰 지출인가 생각도 했었는데 효과보니 갓성비였던듯해요ㅋㅋ!!   

[강남점][쁘띠] 박**

BEST

딱붙는티도 소화가능하게 해 준 그린쏙

겨울과 코로나 콜라보로 어마어마하게 불어난 제 몸,,ㅎ단시간에 빡세게 빼고 싶어서 헬스장 결제하고 좀 심각한 복부는 시술받았던게 벌써 3주 좀 넘어 한달 다 되어가네요ㅎㅎ그동안 운동도 열심히하구 탄수화물도 좀 줄이고 주기에 맞게 병원 방문해서 시술해줬더니제가 기대했던것보다 더 많이 빠졌어요! 역시 급찐급살?! 이라고 급하게 찌운 살은 급하게 빼줘야하나봐요!ㅎㅎ복부 전체적 케어 시술이라 그냥 주사만 받는게 아닌 기계도 같이 시술받으니까 더 효과가 좋았던것같아요~첨에 패키지 결제할때는 약간 손떨렸는데 지금은 올해 돈 쓴 것 중에서 제일 안아까워요ㅎ그동안 살쪄서 옷은 살 엄두도 못내고 두꺼운옷이나 겉옷으로 가리고 다녔는데 이제는 살도 뺏고 옷도 샀고 날씨도 따뜻하니까 당당하게 드러내고 다니려구요!! 곧 벚꽃 필 것 같은데 올해 인생사진 찍을것같아요~   

[강남점][바디체형] 닥***

BEST

퍼플쏙주사 후기예요^^

골프웨어로 치마를 자주 입다보니 아무래도 다리에 신경이 많이 가는데 특히, 종아리라인이 신경쓰여서 퍼플쏙주사 맞았어요^^ 무리한 운동만 피하면 된다고 하셨는데 혹시몰라서 일주일정도는 골프 쉬었어요ㅋㅋ종아리가 말랑말랑해진다는 느낌은 있었지만 제 스스로 효과가 엄청난데?!라고 처음엔 생각 못 했어요그러다 라운딩 나가서 찍은 사진들과 비교하려고 찍어 둔 사진 사진보니까 종아리라인이 정리된게 확~보이긴 하더라구요^^사진찍어주신 캐디분이 다리가 너무 이쁘다고 말씀해주셔서 기분좋았구요ㅋㅋ 다음에 또 케어 필요할것같으면 퍼플쏙 맞을려구요^^ 그리고 원장님 시술 안아프게 섬세하게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강남점][바디체형] 조**

BEST

종아리관리는 퍼플쏙주사로~ (^^)❤

안녕하세요(^^&)직업이 모델이다보니 주기적으로 종아리 보톡스를 맞는편이에요 이번에도 종아리보톡스 받아볼까하고 상담갔다가 실장님께서 퍼플쏙이라고 무릎,종아리 전체적으로 관리가 가능한 지방분해주사 패키지가 나왔다고해서 괜찮을것같은 마음에 한번 해봤어요(^^)❤시술범위가 넓어서 그런지 확실히 보톡스만 받을때와는 다르게 다리라인이 전체적으로 정리되더라고요~(^^&)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1회 받은 이후에 종아리알이 말랑말랑해지는게 느껴졌었어요~3회까지 다 받고나서는 확실히 다리라인이 이뻐졌고요그동안 했던 어떤 시술들보다 가장 효과가 좋아서 앞으로도 다리라인 관리는 퍼플쏙 하나로 하면 될 것 같아요~ (^^)❤ 

[강남점][바디체형] 이**

BEST

옐로쏙주사 2주차 후기입니당!

 안녕하세여 옐로쏙주사 2주차 후기 입니다한곳만 해보고 결과 좋으면 다른곳도 하려고 상체 팔뚝이랑 하체중에 고민하다가 상담하고 상체 옐로쏙패키지 진행했습니당우선 상담 실장님께서 친절하고 자세하게 상체랑 하체중에 어디를 먼저 하면 좋을지 말씀해주셔서 좋았구 부담스러운 상담분위기가 아닌 편안한 분위기였어서 제일 좋았네요~실장님 상담하면서 부위 정하고 인바디 측정도 하고 시술전에 원장님과 상담하면서 팔뚝뒤 튀어나온 살을 정리하고 싶다고 다시 한번 말씀드렸어여^^용량 개인맞춤이라는 것과 시술시간이 짧고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할 정도로 불편한점이 없다는게 가장 좋았네용~~! 눈으로 봐도 많이 줄었고 줄자로 재봐도 전보다 2~3센치이상은 줄었어여^^ 다담주쯤에 3회차 받으러갈때 상담받고 하체 허벅지 해볼 생각입니다~^^   

[강남점][바디체형] 양**

BEST

운동을 해도 안빠지던 팔뚝살 레인보우쏙으로 해결ㅎ

안녕하세요 우선 저는 나름대로 운동 꾸준히,열심히 한다고 생각하는 편입니다ㅎㅎ배나 다리는 생각보다 운동으로 관리하기가 수월한데 상체중에서도 팔뚝에 있는 군살은 오래 축척된 지방이라 그런지 운동을 열심히해도 눈바디로 티가 날 정도로는 관리가 잘 안되길래 지방분해주사 도움 좀 받았습니다!이왕 하는거 제대로 하고싶어서 패키지로 결제했고 지금은 리터치만 남았습니다~시술하고 당연히 운동 꾸준히 해줬고 식단관리도 어느정도 해줬더니 2주지나고 부터 조금씩 빠지는게 보였습니다^^고통도 거의 없었고 상체 전체적으로 들어간거라 부유방이랑 승모근도 정리되서 눈바디로 봐도 전보다 팔뚝 슬림해졌고 상체 라인 자체가 이뻐져서 만족합니다!리터치까지 다 받고 좀 더 빼고 앞으로 계속 관리 잘 해서 이쁘게 유지하려고 합니다ㅎㅎ 더 빠지면 또 후기 쓰러오겠습니다!  

[강남점][바디체형] 고**

BEST

블루쏙주사 2회차후기

블루쏙주사 2회차 ㄹㅇ후기 입니당(^*^)우연히 인스타보다가 제니 사진을 봤는데 다리가 넘 이뻐보여서급 나두 저런 다리갖고싶어!!하고 여러 시술 알아보다가 지방분해주사 블루쏙시술 받았어요(^*^)상담하구 시술 내용이 맘에 들어서 당일 인바디재고 시술까지 초고속으로 진행했어요ㅋㅋ 지난주쯤에 2회차받았고 담주에 3회차 받으러 가요!!지금도 많이 빠지긴 했지만 앞으로 더 빠질수있다는 생각에 기분좋아요(^-^*) 병원에서는 운동 열심히 안해도 빠진다고 하긴 하셨지만 저는 더 좋은 결과를 위해서 운동 병행 중이에요그래서인지 더 탄력있고 건강하게 빠지는 것 같아서 지방분해주사 생각하시는 분들 계시면 운동병행 추전해요!!  플러스로 미니스커트 입었을때 다리 이뻐보여서 넘 좋아요///      

[강남점][바디체형] 최**

BEST

웨딩전 얼굴관리 레드쏙주사로 했어요~

결혼식 준비로 다이어트 열심히 했는데그래도 얼굴라인은 안바뀌고 볼살도 생각보다 잘 안빠지더라구요날짜는 다가오고 초조해져서 단기간에 효과보기 좋은걸로 카페에서 서치하다가 닥터쁘띠 지방분해주사가 괜찮다길래 집에서 가까운 강남점으로 예약하고 갔어요~예약해서 그런가 대기시간 짧았고 상담과 시술 둘 다 친절하고 세심하게 해주셔서 기분 너무 좋았어요!3회차에 리터치1회까지 받았는데 2회차때부터 확실한 효과를 느꼈어요!얼굴라인도 정리되고 턱살도 쏙 들어가면서 턱선이 나오더라구요~!결혼식도 잘 했고 앞으로도 강남점에서 관리하면 될 것 같아요^^

[강남점][쁘띠] 김**

BEST

얼굴라인 관리 레인보우쏙으로 시작했어욤

이중턱은 그렇게 큰 문제가 아닌데 볼살땜에 얼굴라인이 좀 둥글한게 맘에 안들어서 시술하구있는데2회차만에 볼살이 없어지면서 턱라인이 보이니까 얼굴형도 전보다 훨씬 매끄러워진거같아욤~브이라인두 살아났구요!친구들도 많이 이뻐졌다고 비결이 뭐냐구 자꾸 물어봐서ㅎ 친한친구들한테만 알려줬어욯ㅎㅎ패키지 다 받아보고 효과 더더 좋아지면 또 후기쓰러오려구요!   

[강남점][쁘띠] 최**

BEST

레인보우쏙주사 후기

친구가 닥터쁘띠 일산점?에서 하고 효과가 좋길래저도 집근처 강남점에서 받았어용~~!!저한테 잘맞을지 몰라서 우선 1회만 받았었는데얼굴형 정리에도 괜찮고 무엇보다 턱라인이 생기구 얼굴이 갸름해져서 2주뒤에 다시 가서 2회차 받았어요!ㅎ희가기전에 뷰티카페 서치해보니 꽤 유명하던데 왜 유명한지 알겠어요!효과가 진짜 짱짱이네용~~ 얼굴은 이제 다른 곳 안찾구 레드쏙 하나로 관리하면 될것가타요!^0^ 

[강남점][쁘띠] 김**

BEST

빠른 다이어트 레인보우쏙주사면 되네요?!

안녕하세요!그린쏙주사 받았는데 너무 괜찮아서 후기?쓰러 왔어요~*^^*코로나로 겨울에 단기간에 살이 너무 급 많이쪄서ㅜㅜ사진을 찍어도 전신은 못 찍고 얼굴만 찍게되더라구요...작년엔 비키니도 입고 그랬는데!!! 지금 몸으로는 절대 불가능이라 늦기전에 관리해주려고 시작했어요~ 지금은 작년보다 체중도 적게 나가고 무엇보다 라인이 탄력있고 이쁘게 빠졌어요ㅎㅎ*^^*그린쏙주사 덕에 이번 여름도 이쁜 비키니 입고 바다갈수있을것같아요!물론 코로나가 끝나면요ㅜ.ㅜ시술 받으러 갈때마다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너무 감사했구 다음에 윤곽주사 받으러 또 갈거에요~ 

[강남점][바디체형] 김**

BEST

턱라인 깔끔하게 정리해준 레드쏙주사^8^

강남점에서 레드쏙주사 받고 턱살이랑 얼굴라인 깔끔해졌어요^8^시술 시간도 금방이구 고통도 없는데 특히 원장님이 꼼꼼하게 봐주시는게 제일 맘에 들었어요!꼼꼼히 봐주신 덕에 효과도 대대박인거같아요ㅋㅋㅋ고개 숙이면 살짝쿵 보이던 턱살들 이젠 하나도 안보이는 기적^8^그리고 턱살 빠지면서 턱선이 생기니까 얼굴도 훨 작아보여요!!효과대박인 레드쏙주사 완전 인정인정! 

[강남점][쁘띠] 강**

BEST

마법을 경험한 레드쏙주사 후기예요+=+

강남점에서 마법을 경험했어요+_+!! 울퉁불퉁 얼굴라인과 볼살이 매번 신경쓰여서알아보다 레드쏙 주사가 스테로이드도 안들어가고볼살.광대 등 얼굴라인 개선에 많은 도움이 된다는 애기를 들었어요 처음엔 진짜일까? 주사로 이게 가능한가 하면서 약간 의심반 기대반으로 시술 받았어요 받고 나서 4일정도는 딱히 별 효과가 안보여서 에이 역시나 했는데일주일 정도 지나니까 턱살이 사라지는게 보이더닠ㅋㅋ4주차인 지금은 얼굴라인도 정리되고 그렇게 고민이던 턱살도 완벽히 빠빠이~하고 브이라인을 맞이했어요!!ㅋㅋㅋ 이게 진짜 가능한 일인가 싶을 정도로 너무 신기하구  진짜 이정도면 강남점 원장 마법사 아닌가요?!ㅋㅋ 

[강남점][쁘띠] 오**

BEST

요즘 레드쏙으로 셀카찍을 맛나요 -3주차후기

볼살에 콤플렉스가 있어서사진찍을 때 어플은 필수고 이후 턱 보정도 꽤 많이 했어요보정 없이 찍는 사람들 너무 부러워서///이번에 강남점 방문해서 상담 받고 레드쏙주사 받았는데  사진만 봐도 턱선 날렵해진거 보이죠?!3회 시술 받은 상태고 이제 리터치 1회 남았는데 완전 만족 만족 대만족중이에요! 스테로이드 없다고 해서 혹시나 효과가 좀 떨어지지 않을까??하고 걱정도 했었는데ㅋㅋㅋ왜 걱정했나 싶을 정도,,,ㅋㅋㅋ 이제는 어플 안써도 사진 잘나오는 건 기본이라 후보정도 안해요!!강남점에서 제 턱선 찾았습니당ㅋㅋ 

[강남점][쁘띠] 최**

BEST

효과 확 나는 레드쏙주사~ 2주차 후기

여러번 시술을 받아봤는데 확 티가 나는시술은 거의 없었어서 어쩔 수 없는 건가,,,하다가 이번에 새로 나온 레드쏙주사가스테로이드 없는 시술로 심부볼부터 광대까지 한번에 시술 가능하다고 해서  요거는 좀 개선이 될 수 있지 않을까??하고 속는셈 치고 시술 받았어요ㅜㅜ 그.런.데!!!!이제 2주차인데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효과가 엄청나서요즘 이뻐졌다는 애기 엄청 들어요~*^^* 진짜 이게 마지막이고 효과 안 좋으면 앞으로 안해야지했는데 앞으로 레드쏙 주사만 맞을 것 같아욬ㅋㅋㅋ아직 시술 1회랑 리터치1회 남았는데 다 받고 나면 얼마나 더 갸름해질지 기대중이에요ㅎㅎ  

[강남점][쁘띠] 이**

BEST

레드쏙주사 맞고 왔어용!

요즘 사진찍을때 어플 없으면 안되잖아요?!근데 대박 지금 2회차 시술 받았는데어플 없어도 얼굴라인 울퉁불퉁안하고라인도 정리되고 제가 가장 고민이었던이중턱 부분이 개선이 되었더라구요 +_+

[강남점][쁘띠] 안**

BEST

수술 없이 브이라인 된 후기

그렇게 얼굴에 살이 많은편은 아닌데사진을 찍을때 보이는 이중턱부분과 심부볼 부분이 신경쓰여서지방흡입을 할까 하다가 지흡은 마지막 선택이라고 보고얼굴지방분해주사인 레드쏙주사 맞아봤어용:) 윤곽주사는 어릴때 부터 많이 맞아봤는데스테로이드가 들어간건 효과는 좋은데부작용이 걱정되서 이제는 맞기가 싫더라구영 ㅠㅠ 그래서 스테로이드 안들어간 시술로 해서 찾아봤는데닥터쁘띠 쏙주사가 리뉴얼되서 더 효과가 좋아졌다고!!!! 진짜 효과가 있을까 반신반의 하면서 시술 받았는데제가 고민인 부위 말씀드렸더니 꼼꼼하게 하나하나 체크해가면서 설명을 해주시고 시술을 해주셔서 그런지2주 지난 지금 이중턱 부분도 개선된게 보이고라인이 살아난 느낌이에용:) 다들 너무 친절하게 해주셔서 또 방문할 예정입니당:)

[강남점][쁘띠] 박**

BEST

레인보우쏙주사 효과 대박이에요! 1주차 후기

다들 살이 안찐것 같다고 하는데복부에 숨어있는 살 들이 많아서고민이였어요ㅠㅠ 다른곳에서 지방분해시술 많이 받아봤는데효과도 별로 없고 해서 이번이 진짜 마지막이다 하고패키지시술로 결제하고 받아봤는데완전 대박!!!!! 시술 받은 당일에는 아무래도 약물이 많이 들어가서조금 붓기가 있고 멍도 생겼지만,,,,겨울이라 안보여서 상관은 없었어요 ㅋㅋ이래서 지방분해시술 겨울에 받는건가봐요..ㅎ.ㅎ 시술 2일차 부터 점점 붓기가 빠지더니1주일 되니까 살들이 조금 줄어든 느낌 이랄까?! 아직 2회 시술 남았고 리터치 시술까지 남아있으니식단조절 하면서 하면 더 많이 빠지겠죠?!

[강남점][바디체형] 김**

BEST

얼굴 자신감 찾아 준 레드쏙주사=)

광대와 측두근라인이 매끄럽지 못해서 항상 자신감이 없어서 앞머리로 얼굴을 가리느라 앞머리를 귀에 꽂지를 못했어요ㅠㅠㅠ 너무 스트레스 받다가 홍대점에서 레드쏙주사 받고 잃어버렸던 자신감을 찾았어요=)!!!  전에 다른곳에서 한 번 불친철한 상담을 받았었는데 강남점에서는 상담을 친절하게 해주셔서 부담없이 제가 고민인 부분을 말씀드릴 수 있었어요! 시술 받고 5일정도 지났을 때 사진을 찍어보니고민이었던 광대와 측두근라인이 매끄러워진거는 기본이고 턱선이 더 갸름해진게 보였어요 그렇게 2주 지나니까 완전히 얼굴라인 정리되고브이라인으로 변해서 요즘은 자신감 있게 앞머리 넘기고 사진 찍어요ㅋㅋㅋ 스테로이드 없는 안전한 시술이라 다음에 또 받아보려구요=)  

[강남점][] 이**

BEST

레드쏙주사로 인생샷 건졌어요!

연말에 빠질 수 없는게 홈파티잖아요?이쁜 사진 남기고 싶은데 코로나로 찐 살이다 얼굴에만 간 건지 부쩍 살이 올라서 얼굴에 자신이 없었어요...ㅠㅠㅠㅠ  그렇다고 이제와서 다이어트하자니 불가능한게 너무 눈에 보이고해서단기간에 효과보는 게 뭘까 알아보다가레드쏙주사 알게되서 상담했다가스테로이드 안들어가서 부작용 위험 없이안전하게 시술가능하다고 해서 걱정없이 시술했어요ㅎ.ㅎ  지금 2주차 지났는데 턱선 살아나고 광대도 개선돼서 진짜 사진 찍을 맛나요ㅋㅋㅋㅋ여러 시술 받아봤지만 레드쏙 만큼 효과 좋은 건 못 본 것같아요!! 레드쏙주사 덕에 연말 홈파티에서 인생샷 건졌어요~ㅎㅎ   

[강남점][] 성**

BEST

입술 필러 맞구 왔습니다!

전에 맞았던 필러가 많이 빠지고 다시 입술이 얇아지는것 같아 맞으려고 고민하다가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상담도 디테일하게 해주시고 콤플렉스 다 잡아주셔서 자연스럽고 만족스러운 시술이었습니다ㅎㅎ  

[강남점][] 문**

닥터쁘띠의원 강남점

카카오 챗봇예약 바로가기
네이버맵 카카오맵 구글지도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54 (3층 (역삼동, 혜천빌딩))
대중교통
강남역 4번 출구 나와서 도보 1분 혜천빌딩(KB 국민은행) 3F
진료시간
평일 : AM 10:30 ~ PM 20:30 점심시간:14:00~15:00
토요일 : AM 10:30 ~ PM 17:00 점심시간:13:00~14:00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진입니다.
대표번호
02-6941-0375
INSTAGRAM
@dp_gangnam2